일산은 호수공원이 유명하여 깔끔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알려져 왔는데 이제 원마운트와 이케아, 풍동 애니골 등 쇼핑과 볼거리, 즐길거리가 함께 하게 되어 경기, 서울권에서 일산을 방문한다.

또한 지방과 외국인들도 한번쯤은 일산에 다녀오기를 희망하여 일산을 알릴 만한 일산맛집베스트 10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일산맛집베스트 10으로 불릴만한 맛집 중 일산간장게장맛집으로 알려진 해변의 꽃게는 해변의 꽃게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먼저 시작한 매장이다.

일산간장게장맛집으로 알려질 만큼 꽃게는 무조건 국내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양념게장은 제주도산 황게만을 사용한다.

원당에 위치하여 원당맛집으로도 알려진 해변의 꽃게는 특별히 야외테라스와 흡연실, 넓은 주차장까지 구비하여 편리하다.

또한 이러한 국내산 게를 무한리필 A세트로 즐길 수 있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거기에 대표가 직접 담근 비법 새우장까지 3가지의 장을 모두 무한리필로 만날 수 있다. 새우장을 제외한 무한리필이 되는 B세트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당맛집 해변의 꽃게는 명절을 제외하고 운영 되고 있으며, 친절한 서비스와 신선한 맛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해변의 꽃게 대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준비해 놓아서 게장을 못 먹는 어린이라도 함께 즐겁게 식사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