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인 만큼 건대염색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매해 더워지는 여름날씨에 휴가철을 어떤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보낼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는 가운데, 밝고 산뜻한 컬러의 염색 또는 눈에 띄진 않지만 차분하면서 분위기 있는 애쉬그레이, 애쉬브라운 컬러 염색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상황이다.

하지만 이러한 컬러의 염색을 하기 위해서는 탈색을 두번 이상 하는 것이 불가피 한데, 이럴 경우 가격적인 부담과, 머릿결 손상은 피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부분을 해소하기 위하여 건대펌으로도 유명한 한결헤어 관계자는 “탈색과 염색에대한 고객의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2회중 1회는 서비스로 부담해주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르미네상스 복구클리닉을 50%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최대한 덜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 구성된 건대입구미용실 한결헤어는 차량을 가지고오는 고객들을 위하여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지역 특성상 어린이대공원미용실로도 불리운다.

또 강남미용실과 위치가 가까운 편이며, 늦은시간에만 시술이 가능한 직장인들을 위하여 새벽 1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건대24시미용실, 건대야간미용실로도 불리운다.

자세한상담과 시술을 원할시에는 건대한결헤어를 검색하면 해당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