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모바일 주유상품권, 프로야구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폴리뉴스 박재형 기자]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여름 맞이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 후 행사 타이어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한국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S2 AS X, 벤투스 S1 에보2 런플렛 등 행사상품 4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 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하며, 행사상품 2개 교체 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 원권 또는 프로야구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프로야구 예매권은 두산, LG, 한화 등 8개 구단의 홈경기 진행 시 사용 가능하며 두산 경기는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나머지 구단 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상품권 소진 시 행사가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한편 전국 500여 개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취급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장비와 서비스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국산자동차 및 수입자동차용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