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전기기사 산업기사 필기 전기자기학’ 교재가 9일 기준 온라인 서점 예스24 전기공사 부문 7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이론부터 문제까지 한 권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과목별 필수이론부터 핵심 예상문제까지 실전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는 전기기사와 산업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기 교재로, 방대한 양의 이론을 차근차근 공부하여 끝낼 수 있도록 했다. 어려운 수식을 가능한 한 깔끔하고 간단하게 나타내어 각 장의 개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각 장마다 자주 출제되고 핵심이 되는 문제를 선정해 자세한 풀이와 오답 설명을 수록, 해당 단원에서 출제되는 어떤 문제도 놓치지 않게 했다.

특히 출제 빈도수가 높은 문제는 풀이에 더 신경을 써서 자세히 기술했으며,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저자 직강 동영상 강의, 최신 기출문제 무료특강과 병행 공부할 수 있도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1호선 대방역 인근에 위치한 에듀윌 대방학원에서 전기기사 현장 강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직영학원에서는 전기기사 자격증 현장 강의는 물론 응시자격, 인강추천, 난이도, 과년도, 필기, 합격률, 시험일정 등 다양한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