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셀프 인테리어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사 중 하나이다. 그렇기에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예쁜 인테리어 소품 또한 각광받고 있는데 이 중 젊은 층 사이에서 저렴하면서도 소재까지 좋아 ‘가성비갑’이라는 명성이 자자한 오바사가구가 인기 몰이 중이다. 1인 가구 외 신혼 가구로도 각광받고 있는데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모두 한 곳에서 만날 수 있기에 편리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200여 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소파, 침대, 식탁, 거실장, 장롱 등 집에 필요한 모든 종류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으며 25년 간 가구만 고집해 온 오바사가구의 사장님의 현실적인 추천으로 실용성 높은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언해주고 있다.

일반 시중가격에 비해 40%부터 최대 70%까지 할인적용이 된 금액으로 고퀄리티의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인근 가까운 고객들은 물론 멀리에서도 오바사가구를 찾아오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하우스 인테리어에 가장 중요한 가구 디자인도 모던, 엔틱, 프렌치 등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한 번의 방문으로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가구를 제안해주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가구 선택을 할 수 있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200여 평 규모의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오바사가구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의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 실물로 직접 느껴본 견고함 등을 칭찬하며 한 번의 발걸음으로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다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