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코그룹코리아가 2018 CSEB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을 수상했다. 애프코그룹코리아는 글로벌 Face-to-Face 세일즈 대행 및 세일즈/마케팅 전문 에이전시로 전 세계 29개국에 800여개 지점을 두고 있는 애프코그룹의 한국 지사이다.

애프코그룹코리아는 정확한 타게팅과 양질의 고객 확보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시장점유율과 수익을 증대시키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시키는 세일즈&마케팅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Face-to-Face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소개, 홍보, 판매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으로부터 인정 받고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2015년 9월 잡플래닛 선정 '승진기회 및 가능성 부문' 1위와 '경영진부문' 2위 기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비즈니스 혁신상 및 고객서비스 우수부문 등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어 왔다.

애프코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고객들을 확보하거나 후원자 유치를 통해 고객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가치를 더해 주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글로벌 세일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세일즈 대행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유수 대기업 및 중소기업들의 매출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