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초쉐프’는 만인이 좋아하는 통새우를 활용한 신 메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새우는 고단백 저지방으로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이 즐겨 찾는데다 칼슘도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제격인 식재료로 알려져 있다.

■마초쉐프 통새우와의 만남!

마초쉐프측은 ‘마초쉐프건대점 1주년‘에 맞춰 통통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통새우를 이용한 '커리오일 파스타', '스노우칠리파스타','스텔라피자BLACK',‘통새우 목살스테이크’ 4종을 출시 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며 9일 밝혔다.

■건강을 책임지는 커리오일 파스타!

‘커리오일 파스타’는 향긋한 커리향과 통통한 새우의 식감이 일품인 깔끔한 오일 파스타이다. 건강식으로 알려진 커리의 효능으로는 치매 예방, 강한 항암 효과, 체중 감량, 보조 신체 면역력 향상, 염증 개선 효과 각종 질병 예방으로 많이 알려져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맵.단.맵.단’ 재미를 살린 스노우칠리 파스타!

‘스노우 칠리파스타’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통새우를 조리하고 여러치즈를 눈처럼 뿌려만든 칠리파스타로서,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 파마산 치즈 3종류의 치즈가 듬뿍 들어가 매콤함과 치즈를 좋아하는 고객층을 공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에디션 스텔라피자BLACK!

‘스텔라 피자 BLACK'은 마초쉐프의 대표적인 피자 ‘스텔라 피자’를 업그레이드해서 만든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오징어 먹물 도우에 신선한 ‘루꼴라와 통새우’, 매일 만드는 수제 리코타치즈를 토핑한 별모양 피자로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피자다.

크러스트 쪽은 매쉬포테이토가 들어있어 피자와 함께 나오는 어니언 크림소스를 찍어 먹으면 담백함과 고소함의 환상적인 조합을 맛볼 수 있다.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와 함께 새우등 신선한 야채와 치즈를 풍성하게 즐길수 있어 새로운 베스트 메뉴에 등극 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업체는 관심을 두고 있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통새우 목살 스테이크’

통새우와 목살스테이크에 뜨거운 고다치즈를 듬뿍 부어먹는 스페셜 메뉴로 일명 ‘치즈 폭포’라 불리는 고다 치즈퍼포먼스와 함께 눈도 즐겁고 입고 즐거운 메뉴로 특히 치즈 매니아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마초쉐프 건대점’ 관계자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폭넓은 고객층이 다양한 시간대에 자주 방문하고 있고, 양식 전문점인데 비해 저렴한 가격과 메뉴마다 푸짐한 양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는 레스토랑으로 자리 잡고 있어, 이번 ‘신 메뉴’를 통해 다양한 맛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건대 맛집 ‘마초쉐프 건대점’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