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폴리뉴스 김하영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만든 그룹 광고가 약 1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7일부터 텔레비전, 극장,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공개된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 광고는 유튜브에서 9일 기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고등래퍼 김하온의 자작곡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다양한 연령층의 반응을 끌어들이고 있다. 김하온과의 콜라보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KEB하나은행 광고 역시 유튜브에서 38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한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과 유튜브 영상 시청 1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광고 촬영 당시 손흥민 선수가 착용한 의상과 운동화, 사인볼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하나금융그룹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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