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자 강원도 속초를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속초는 동해안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시원한 바다 풍경을 비롯해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고, 주변으로는 속초 가볼만한 곳과 관광 명소도 즐비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속초 동명항, 대포항, 중앙시장, 아바이마을 등에서는 제철 해산물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데,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는 ‘비치대게직판장’이 있다.

해당 업체는 속초 앞바다에서 동해안 별미인 대게를 비롯해 각종 해산물을 직접 조업해 판매하는 선주 직판점으로 중간 유통과정 없는 저렴한 가격에 담백한 대게찜을 비롯해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무엇보다 식당 1층에 조성된 커다란 수족관에서는 고객들이 먹고 싶은 대게를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고, 전용 찜기로 바로 쪄낸 대게찜은 모두 손질 후 제공해 고객들은 불편함 없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게찜만 주문해도 신선도 높은 활어회를 비롯해 물회와 제철 해산물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참소라, 새우, 오징어순대, 튀김류 등의 스끼다시는 식당 내 셀프바를 조성해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대게 외에도 킹크랩, 랍스타, 털게, 붉은대게 등을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마한다”며 “1층에는 수족관, 2층과 3층에는 레스토장을 조성해 지인들과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고, 별도의 단체석도 마련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찬장’은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전망의 객실을 조성했고, 식당 주변으로는 속초 가볼만한 곳들도 인접해 여행코스 중 한 곳으르도 제격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