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7제곱미터 규모 브랜드숍, 모스크바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에 입점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오픈행사 참가자들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오픈행사 참가자들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폴리뉴스 박재형 기자] LG전자가 러시아에 처음으로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고 현지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4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대형 쇼핑센터인 ‘메트로폴리스 몰(Metropolis Mall)’에 377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열었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이일환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전무)을 비롯해 현지 언론 및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LG 클로이 청소로봇이 매장 주위를 청소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해 올레드 TV, 인스타뷰 냉장고, 트윈워시 세탁기,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LG전자는 진열되지 않은 제품도 현장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단말기를 매장 곳곳에 설치하고,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온라인 픽업존’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LG전자는 향후 프리미엄 브랜드숍에서 축구경기 관람, 요리 교실 등 현지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는 중동, 아시아 등지에서 총 15개의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운영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일환 LG전자 CIS 지역대표 겸 러시아법인장(전무)은 “프리미엄 브랜드숍이 러시아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