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제공>
▲ <사진=KB증권 제공>

[폴리뉴스 한수린 기자] KB증권은 9월 30일까지 3개월간 ‘베트남 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오픈 기념 ‘신짜오 베트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베트남 주식을 거래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 1매를 제공하고, 누적 5000만 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모바일 베트남 외식상품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연말까지 해외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 중 해외주식을 입고, 매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91 Days’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베트남 주식을 포함한 모든 해외주식 자산 1억 원 이상을 연속 91일 보유 시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를 충족하면서 91일 보유 기간 전ᆞ후 이벤트 기간 내 2억 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가 있는 경우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베트남 주식은 원화(KRW)를 미국 달러화(USD)로 환전한 뒤, 미국 달러화(USD)를 베트남 동화(VND)로 환전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글로벌BK부, 지점)으로 매수 가능하며 매매단위는 10주다.

배인수 고객지원본부장은 “베트남 온라인 매매서비스 오픈으로 60%이상의 경제활동 가능 인구, 풍부한 자원 등 충분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베트남에 투자하기가 쉬워졌다”며 “주요국에서 신흥국까지 확장되고 있는 해외주식 투자수요에 부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매매서비스 가능 국가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