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펀드슈퍼마켓 제공>
▲ <사진=펀드슈퍼마켓 제공>

[폴리뉴스 한수린 기자] 온라인 펀드판매 증권사인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온 국민 펀드진단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펀드의 성과, 자금 유ㆍ출입 추이, 변동성 및 펀드평가사 등급 등을 기준으로 산출된 펀드종합점수를 통해 현재 보유펀드에 대해 보유 및 환매 등을 검토해 볼 수 있다. 또한 수익률 및 유입액 상위펀드, 투자고수들의 보유펀드, 역발상 펀드 및 변동성 장세 성과우수펀드 등을 바탕으로 투자자 니즈와 성향에 맞는 맞춤펀드를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팀장은 “글로벌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고 펀드 성과가 저조한 시기에 담당 PB 또는 지인들과 고민나누기가 쉽지 않다면 이 서비스를 이용해보기를 적극 권한다”며, “국내 모든 펀드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하며 펀드슈퍼마켓 고객이 아니어도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펀드슈퍼마켓 이용고객이 해당 서비스를 친구에게 공유한 후 5명 이상의 친구가 상담을 신청하면 소개자와 피소개자 모두 현금처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펀드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앱 또는 웹에서 가능하며, 공유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