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시행 매거진에서 7~8월 썸머특별전으로 청춘의 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청시행 매거진은 서울, 양양, 강릉, 동해, 주문진, 부산, 제주 등 전국 11곳의 솔게스트하우스와 부산, 동해, 양양, 주문진의 서핑샵인 '서핑스팟' 나이트마켓 클럽, 청시행 수제버거앤펍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기획하고 소개하는 여행매거진이다.

올 7~8월 매거진에는 썸머 특별전을 기획하며, 20페이지의 책자를 구성했다. 다양한 행사와 알찬 정보로 기존 매거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해 풍성한 내용을 담았다. 7~8월 전국 솔게스트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청춘의 밤 페스티벌'은 특정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파이어볼 밤, 소주 밤, 비어 밤, 와인밤 페스티벌과 인구해변이 보이는 오션뷰 루프탑 수영장에서 진행하는 비키니 풀파티와 워터밤 페스티벌, 뮤지션들의 밤(공연 버스킹투어), 숙박만 해도 맥주와 커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홀리데이의 밤이 있다.

또한 별밤 디제이페스티벌, 불멍하던그밤, 플리즈컴밤, 서프비치요가와 이미나쌤의 EDM요가, 이승민쌤의 커플요가, 부산y요가에서의 비어요가 등 이색적인 요가원데이 클래스도 개최된다.

솔게스트하우스 측은 "올여름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청춘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고자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모든 청시행의 이벤트 일정과 장소는 전국 솔게스트하우스에서 무료 발행되는 청시행 매거진과 솔게스트하우스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