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개그맨 박수홍을 2018 반얀트리 풀파티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개그맨 박수홍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활기차고 흥이 넘치는 유쾌한 ‘미우새 공식 클러버’로 이전과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25일 진행된 위촉식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김준상 총지배인이 직접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올해 반얀트리 풀파티 엠버서더로 선정된 박수홍은 풀파티 이벤트 기획에 참가하는 한편 6월 29일 금요일 진행되는 반얀트리 원더풀 파티 (Wonder-Pool Party)에 참여해 현장 해시태그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박수홍은 “클럽 문화를 선도하는 아이콘으로 선정된 것을 무한하게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운 여름밤 더욱 핫하게 즐기면서 신나게 알리겠다' 라고 밝혔다

남산의 상쾌한 전경 속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2018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 파티는 6월 22일부터 9월 1일까지 매주 금토 총 23회 진행되며, 국내외 최정상 DJ 와 아티스트가 신선한 콘텐츠로 색다른 공연을 펼쳐 럭셔리 풀파티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풀파티 티켓은 성인 1인 입장과 웰컴 드링크 1잔을 포함해 3만 3천원부터이며 온라인 예매 및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풀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프리패스 티켓 패키지를 판매한다.

'원더랜드' 컨셉으로 동화 속 아기자기하고 키치한 소품들로 어른들을 위한 판타지 동화 같은 공간으로 마련되는 ‘원더풀 파티 (Wonder Pool Party) 6회 모두에 참가할 수 있는 프리패스 티켓 패키지는 1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