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막을 내린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르노삼성차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신차 소개 및 다양한 브랜드 체험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17일 막을 내린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르노삼성차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신차 소개 및 다양한 브랜드 체험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 르노삼성차 부스에 다녀간 관람객이 60만 명에 달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르노삼성차는 관람객들에게 신차 르노 클리오, QM3 RE S-에디션 소개와 다양한 브랜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모터쇼 성과를 톡톡히 누렸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르노삼성차는 르노삼성존과 르노존으로 브랜드를 나누어 전시관을 별도로 구성했다. 독립적으로 각 브랜드의 클래식 모델들과 현재 판매되는 르노삼성차의 모든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소형차 르노 클리오와 국내 최초 공개된 한정판 QM3 RE S-에디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에스.티. 듀퐁 에디션을 비롯해 르노 120년 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최초의 생산판매 모델인 ‘Type A 부아트레(Voiturette)’, 국내에 단 10대만 생산된 클래식 모델 SM530L 등이 전시해 많은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무엇보다 최근 공식 출시된 르노 클리오를 직접 보려는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이 쏟아져 모터쇼를 통해 상당한 신차 마케팅 효과를 누렸다. 

전시관 내에 마련된 트위지 주행트랙을 직접 달려보는 프로그램에는 약 3000명의 관람객들이 참여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황은영 르노삼성차 홍보∙대외협력 본부장은 “이번 부산모터쇼는 단순히 차량 전시를 넘어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 내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모터쇼를 통해 르노와 르노삼성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철학을 공유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의미있는 성과를 올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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