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의원, 비서관 언행 사실 확인 후 사과문 게재

21일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비서관의 폭언 논란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폴리뉴스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실 소속의 비서관이 중학생을 상대로 폭언을 퍼부었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1일 ‘서울의 소리’라는 유튜브 계정에 ‘[충격] 나경원 비서 박창훈, 경악할 중학생 협박 통화 응징 녹취록’이라는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해당 유튜브 계정은 “나경원 의원 비서관 박창훈이 중학생 박 모군에게서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하면서 학교로 찾아간다는 등의 공갈 협박을 서슴치 않는 녹취록을 입수 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 공개된 녹취록에 따르면 나경원 비서 박창훈 씨는 중학생 박 모군을 향해 “부정선거로 당선된 xx들이 뭔 말이 그렇게 많냐”고 말했다. 또 박창훈 씨는 故노무현 전 대통령을 언급하며 “어디 뇌물 받아 먹은 사람이...”등의 말도 꺼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나경원 의원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금일 의원실 소속 비서의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당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또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 전적으로 직원을 제대로 교육시키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고 밝혔다.

또한 나 의원은 “해당 직원은 본인의 행동에 대하여 깊이 뉘우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직서를 제출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