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특검·국정조사 실시해야…박근혜, 징역24년만큼 큰 잘못 없어"

[폴리뉴스 박예원 기자]서울시장 예비후보 나선 자유한국당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이번 6.13 지방선거가 문 정부를 심판하고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선거가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 전 지사는 19일 MBC 정강정책 연설을 통해 "대한민국은 민생경제 위기, 북핵 위기, 정치 위기, 3대 위기에 직면해 있다. 문재인 정권은 적폐 청산을 한다면서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를 뒤엎으려 하고 있다"며 "문 정부의 반 대기업, 친 민주노총 정책으로 민생경제가 파탄 상태에 왔다"고 주장했다.

이어 "문 대통령은 정신 차려야 한다. 전경련 윽박지르고, 기업인 구속시키면서 국민 혈세로 공공일자리 만들어 일자리 해결한다는 생각이 바로 시대착오적 계획경제이며 사회주의 경제"라면서 "이번 6.13 지방선거가 문 정부의 민생파탄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김 전 지사는 "이 정권은 적폐 청산을 빙자한 무자비한 정치보복으로 나라를 갈가리 찢어놓고 있다"며 "1년 사이에 두 전직 대통령을 감옥에 가뒀다. 두 전직 대통령한테 씌운 혐의가 서른 가지가 넘는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는 징역 24년을 선고했다. 정말 해도 해도 너무하다"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문 대통령은 빗발치는 여론에도 비리와 적폐의 종합세트 김기식 금융감독원장을 감싸줬다. 박근혜,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해서는 어떻게 했나. 정말 박 전 대통령이 징역 24년을 받을 만큼 큰 잘못을 했나. 이 전 대통령이 감옥에 간 가장 큰 이유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자살 때문"이라고도 주장했다.

덧붙여 "문 대통령의 최측근 김경수 의원에 대해 지금까지 드러난 것만 봐도 엄청난 국기문란 사건이다. 그런데 경찰은 스스로 범인들과 밀접한 관계라고 인정한 김 의원을 조사조차 않고 사건을 덮으려 했다"면서 "김 의원이 댓글조작 범인들과 주고받은 문자 내용, 금융거래 내역을 즉각 공개해야 한다. 특검과 국정조사 즉각 실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