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김석 기자]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의장 정병재)는 지난 2월 20일 11시에 노보텔 엠배서더 독산에서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2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월례회의는 의장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송파구의회 안성화 의장을 비롯한 11개 자치구 구의회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의회장의 개회사, 금천구의회 정병재 의장의 인사말씀, 금천구의회 홍보 동영상 시청, 의정대상 시상, 안건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역사적 문화적으로 유서 깊은 우리 금천구에서 이번 월례회의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의장단 회의를 통해 서울시 자치구의 발전과 생산적인 의회운영을 위한 다양한 고견을 나누고 아울러 당면한 지방분권 개헌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을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날 월례회의에서는 구민의 대변자로서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서울시 자치구의회 발전에 기여한 의원들을 대상으로 의정대상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수상자로는 금천구의회 박만선 의원, 이경옥 의원을 비롯한 23명의 서울특별시 자치구의회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한 구의원들은 “앞으로도 구의원으로서 구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경청하고 구민의 다양한 요구가 의정에 반영되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