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4 (화)

  • -동두천 25.0℃
  • -강릉 27.5℃
  • 맑음서울 27.5℃
  • 구름조금대전 26.3℃
  • 맑음대구 27.3℃
  • 맑음울산 27.3℃
  • 맑음광주 26.7℃
  • 맑음부산 26.8℃
  • -고창 26.4℃
  • 구름많음제주 27.8℃
  • -강화 23.7℃
  • -보은 23.2℃
  • -금산 23.8℃
  • -강진군 24.6℃
  • -경주시 24.9℃
  • -거제 27.2℃
기상청 제공

경제

[요즘은] “이번에 놓치면 후회” 홈쇼핑에서 ‘롱패딩’ 사자ⓛ

주말 홈쇼핑에서 10~20만 원대 롱패딩 제품 쏟아져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갑작스런 한파에 롱패딩 열풍이 불고 있다. 예년보다 겨울 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긴 길이의 패딩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

롱패딩은 벤치코트라고도 부르며 기존에는 운동선수들이 즐겨 입었지만, 지난해부터 중·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특히 최근 출시된 평창 동계올림픽 롱패딩이 시중 패션아웃도어 브랜드 제품 대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상품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았다. 이 때문에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많아지면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 됐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외에 다른 판매 채널에서도 가성비 높은 롱패딩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주말 홈쇼핑이 선보이는 롱패딩을 소개한다.

GS샵은 오는 25일 오전 모르간(MORGAN) 폭스퍼 롱 구스다운 코트297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천연거위솜털 80% 이상 함유된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검은색, 갈색, 짙은 흰색 3종으로 구성됐다.

GS샵은 같은 날 푸마 오리지널 라이트 웜 벤치 코트159000원에 선보인다. 제품은 라이렉스 기모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검은색, 회색, 초록색, 흰색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현대홈쇼핑은 24일 심야방송에서 엘르 스포츠 웜 라이트 벤치 코트벤치코트+구스다운 베스트 남녀 세트(129000)’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허리 부분에 밴딩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며, , , 옆구리 등 위치마다 퀼팅 패턴을 달리해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검은색, 빨간색, 흰색 3종으로 구성됐다.

25일에는 EXR 스피드라인 남녀 방풍 벤치 패딩 코트(129000)를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충전재가 밖으로 새어 나오는 양을 최소화한 다운 프루프가공 기술을 적용했다. 또 사선 퀼팅 으로 몸매가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한다.

CJ오쇼핑은 25일 가을겨울시즌 신제품 케이스위스 에너제틱 롱패딩(138000)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생활방수방풍 효과를 지닌 기능성 원단에 마이크로 극세사를 넣어 다운 충전재의 단점을 보완했다. 색상은 검은색, 남색, 흰색, 빨간색 4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26일에는 펠틱스(Feltics) 히트컨트롤 롱 다운 벤치 코트(138000)’를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덕다운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소프트 터치 가공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색상은 검은색, 남색, 흰색, 분홍색 4종으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 24일 저녁 스포츠 브랜드 험멜 헤비다운(149000)’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발수투습방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검정색, 남색, 흰색, 빨간색으로 구성됐다.














[이슈] 민주, 전대 후보등록 D-2...‘이제는 이해찬이다’
오는 20일 시작되는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후보등록을 앞두고 전해철·박영선 의원과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 불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이해찬 전 총리의 마지막 결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일 대통령직속 북방경제협력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당대표 출마를 공식화 했다. 박범계, 김진표 의원에 이은 세 번째 공식 출마 선언이다. 이날 송 의원은 “7월 26일 당대표 예비경선 통과 후에 정식으로 국민여러분과 당원들을 상대로 구체적 공약과 입장을 밝히도록 하겠다”며 예비경선에 전력을 다할 것을 밝혔다. 같은 날 민주당 내 비문 후보로 주목을 받고 있던 박영선 의원은 불출마를 선언했다. 박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을 위해 이 일(경제민주화와 검찰개혁)에 좀 더 몰입하고자 한다”며 전당대회 불출마를 선언했다. 이 역시 전해철, 김부겸 의원에 이은 세 번째 불출마 선언이다. ▲당권 대진표 ‘윤곽’ 전당대회 후보등록이 이틀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당권 대진표는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우선 친문 진영에선 김진표 의원과 전해철 의원이 뜻을 모아 김진표 의원이 전면에 나섰다. 다만 최재성 의원은 ‘친문 교통정리’ 과정에서 여전히 고


[김능구의 정국진단] 이주영 ① “국회부의장 목소리 적극적으로 내겠다…與 독주견제‧보수재건 역할 할 것”
[폴리뉴스 신건 기자] 20대 하반기 국회를 이끌어 갈 국회부의장 중 한 사람으로 선출된 자유한국당 소속 이주영 국회부의장은 지금까지의 부의장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 부의장은 지난 20일 국회 본청 부의장실에서 진행된 <폴리뉴스> 김능구 대표와의 대담 인터뷰에서 “국회의장이 편파성을 띠고 독선, 독주를 한다고 할 때에는 야당 부의장으로써 강력한 견제도 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과거에는 국회의장이 정부여당과 한통속이 되는 경우가 왕왕 있었다”며 “의장이 통법부 역할을 한다면 의장에게 항의하고 시정을 요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보수재건의 구심적 역할을 할 것이라며, 부의장에게 제공되는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활용해 싱크탱크의 확장‧보수 인재 양성 등의 역할들을 해내겠다고 말했다. 이 부의장은 “선출될 때 반짝 보이다가, 이후 존재감 없는 국회부의장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며 “존재감 있는 국회부의장으로서의 역할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협치 잘 이뤄지지 못해…우리 정치가 역지사지하면서 달라져야 이 부의장은 국회 내 협치가 잘 이뤄지고 있지 못하다며, 의장과 함께 당파성을 극복할

[카드뉴스] 호텔서 즐기는 ‘가심비 갑’ 빙수+디저트 세트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최근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에 맞춰 특급호텔들은 빙수 등 여름 대표 디저트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에 호텔업계는 ‘가심비족(가격대비 만족도를 추구하는 사람)’을 겨냥한 빙수·디저트 세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빙수+디저트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8월 31일까지 탐코야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빙수 외에 케이크 또는 브라우니, 쿠키 등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빙수는 수박과 자몽이 어우러진 ‘수몽(수박&자몽) 빙수’와 라즈베리와 쿠키가 들어간 ‘팥빙수(클래식 빙수)’ 총 2가지인데요. 가격은 각각 35000원, 32000원입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디제이 헬로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빙수와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제이 헬로 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를 진행합니다. ‘디제이 헬로 키티’는 디스코 볼 모양의 그릇에 담긴 미니 헬로 키티 빙수가 직접 테이블로 제공되는데

[카드뉴스] 이번달 관심 받을 중소형 아파트 분양은?

[폴리뉴스 윤중현 기자] 7월 셋째 주에는 전국에서 총 4685가구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수도권은 2413가구, 지방은 2272가구입니다.(부동산114) 이번에도 부동산 시장의 '대세' 중소형 아파트 물량이 줄줄이 대기 중입니다. 롯데건설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 총 1425가구. 전용면적 84~177㎡ 1253가구 일반분양 -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청량리역 인근. -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청량리시장, 경동시장, 동대문구청, 성심병원, 성바오로병원 근접 GS건설 '청주가경자이' -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1개 동, 전용 75~84㎡, 총 992가구 규모. 227가구 일반 분양 - 제2순환로, 가로수로 이용. 청주고속·시외 버스터미널. -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복합쇼핑센터 메가폴리스, 하나병원 - 서현초등학교, 서현중학교, 충북예술고등학교, 충북대학교 인접 HDC현대산업개발 '청주가경아이파크3차' -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8개 동, 전용 84~144㎡, 총 983가구 - 청주제2순환로 인접.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경부고속도로 청주IC 이용 - 대형마트, 백화점, 충북대병원, 청주현대병원, 가경동우체국 - 경


너무나 서민적이고 따뜻했던 진보정치의 대표 노회찬
평생을 노동운동가로서 반독재와 노동운동에 앞장서고 진보정치를 대표하던 노회찬 의원이 23일 62세의 나이에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1980년대 서울·인천지역에서 용접공으로 일하며 노동현장에 뛰어든 이후 평생을 노동·진보 정치운동에 몸담은 그는 군사독재 정권의 폭압 속에서 면면히 이어온 대한민국의 노동·진보정치를 ‘대중정치시대’로 이끈 주역이다. 그의 극단적인 선택과 갑작스러운 비보에 노동·정계에서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노회찬 의원은 1956년 부산 출생으로 부산중학교를 거쳐 1973년 경기고등학교(72회)에 입학했다. 고등학생인 그는 10월 유신에 반대하는 반독재 투쟁에 참여했다. 군대를 다녀온 뒤 1979년 고려대에 입학한 그는 학생운동과 유신 반대 운동을 계속했다. 5.18 광주민주화운동에 충격을 받아 노동운동에 뛰어든 그는 조직화된 노동자가 앞장서야 변혁이 가능하다는 판단에 재학 시절 중 용접을 배워 용접공으로 취직했고 현장 노동자들과 섞여 지내며 노동운동을 시작했다. 1987년 6월 항쟁이 일어난 이후 인민노련(인천지역민주노동자연맹)의 창립 멤버로 활동했다. 이듬해 인민노련 결성과 관련한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구속 돼 2년 6개월간 수감되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