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대학 입시 원서 작성이 진행된다. 수많은 예비생들이 대학교 입시원서 작성에 전략을 짜야 되는 시기다.

천안미용학원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에서는 미용 관련 학과로 대학교 진학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생들에게 9월달 신성대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건양대와 충남도립대, 서경대, 신성대, 우송정보대, 유원대 등 다양한 대학교 입시설명회 일정이 잡혀 있다고 밝혔다.

천안미용학원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에서 실시되는 입시설명회는 각 대학교의 교수님을 초빙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예비생들에게 정확한 입시 설명을 전달해주고 있다. 그에 따라 많은 학생들의 문의와 신청으로 정원을 초과하기도 했다.

뷰티 관련 학과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입시관련 원서 접수 및 면접에 대한 설명은 물론이고, 각 대학별 지향하는 입시 요강과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

천안미용학원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 관계자 말에 의하면 “천안미용학원에서 매년 대학입시 준비도 함께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대학진학에 대한 꿈을 키워주고 있다”고 전했다.

매번 조금씩 변하는 입시 전형에 어려워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천안미용학원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에서 진행되는 입시설명회가 도움을 주고 있다.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에서는 현재 메이크업를 비롯해 네일아트, 헤어, 피부, 스페셜을 운영 중이다.

입시설명회와 학원 등록 및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