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투시도.<이미지=호반건설 제공></div>
▲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투시도.<이미지=호반건설 제공>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호반건설은 오는 8일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한강신도시 Ac10블록에 짓는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 동, 전용면적 101㎡ 총 696가구 규모다. 타입 별 가구수는 ▲101㎡A 405가구 ▲101㎡B 150가구 ▲101㎡C 141가구다.

청약일정은 오는 9월 13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14일 1순위 청약, 15일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고 중도금 60%에 대해서 무이자 대출이 실시된다.

청약 통장 가입 뒤 1년이면 1순위 자격(세대주, 2주택 여부 등과 무관)이고, 청약통장이 없어도 2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단지는 서울 접근성이 양호하다. 김포한강로를 통해 서울 주요 도심을 잇는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하다. 2018년 말에는 김포도시철도도 개통될 예정이다. 김포도시철도는 한강신도시에서 공항철도, 서울지하철 5‧9호선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을 연결한다.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롯데마트, 운양동 CGV 등 상업시설이 인접해 입주와 동시에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푸른솔 초·중학교, 김포제일고교 등이 있다.

호반건설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통해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수요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도 가능토록 했다. 아울러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안방 워크인 클로셋(Walk-in Closet), 주방 및 거실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타입별 상이)한다.

단지는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로 설계(근생 주차 6대는 지상 설치)됐다. 단지 내부를 순환하는 넓은 보행자 동선을 통해 푸른 광장, 솔향기 마당, 물빛 마당 등 다양한 조경 공간을 산책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클럽(GX), 실내 골프 연습장(스크린 골프장), 북카페, 키즈 카페,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김포한강신도시에는 호반베르디움 아파트가 다수 공급되고 있다. 장기지구에는 이미 입주한 호반베르디움 1차(1584가구)가 있고, 지난해 분양한 2~5차(946가구)도 분양완료 돼 공사가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에 마련돼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2월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분양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