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기 블록체인OS 대표, 김경환 법무법인 민후 변호사, 주강진 창조경제연구회 연구원 강연

가상화폐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가상화폐와 코인발행(ICO)에 이해를 돕기 위한 세미나가 개최된다.

키뉴스는 오는 18일 여의도사학연금회관에서 일반인이 가상화폐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정보를 갖도록 돕기 위한 ‘투자열풍, 가상화폐에 대한 모든 것’ 이라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묻지마 투자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가상화폐의 탄생 배경 및 발전과정 등에 대해 쉽게 소개해주고, 향후 전망에 대한 전문가들의 통찰을 듣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박창기 블록체인 OS대표는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가 뜨는 배경 및 투자가치’라는 주제로 거시적인 관점의 전망을 할 예정이다. 또한 ICO의 현황과 새로운 투자기회 여부, 직접 발행한 보스코인 사례를 통해 ‘ICO가 주목받는 이유와 미래’에 대해 발표한다.

주강진 창조경제연구회 책임연구원은 ‘암호화폐(가상화폐)에 대한 이해 A to Z’라는 강의를 통해 암호화폐의 등장과 역사, 종류 및 발전 과정과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가상화폐의 전망에 대해 소개한다.

김경환 법무법인 민후 대표 변호사는 ‘가상화폐의 규제와 ICO 법률 이슈’에 대해서 소개한다. 가상화폐 및 거래소 설립관련 기업 자문 등을 직접 한 김 변호사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서 가상화폐 투자시 유의할 점을 설명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세미나에서는 ‘가상화폐 투자 초보자가 알아야 할 5가지 기초 상식’으로 가상화폐 투자 입문자들에게 기본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가희망자는 키뉴스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추가 정보검색과 등록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