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금토드라마 비밀의숲' 캡처>
▲ <사진=tvN 금토드라마 비밀의숲'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비밀의숲'에서 조승우는 수상한 신혜선과 이준혁을 잠시 자신의 페이스로 이끄는데 성공한다. 유재명은 이준혁에게 과격한 모습을 보인다.

2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숲'에서 서동재(이준혁 분)는 박경완(장성범 분) 때문에 골치가 아프다.

내가 걔를 찾았다고 보고한 사람은 서동재는 살인범이 박경완이라고 정해놨다. 하지만 황시목(조승우 분)와 한여진(배두나 분)이 진실을 파헤치는 바람에 문제가 생긴다. 

서동재는 황시목과 독대한다. 서동재는 "내가 왜 이렇게까지 하는지 검사장은 금방 알아차릴 거야"라고 생각한다. 

황시목은 서동재에게 "검사님이 박경완을 희생양으로 삼았듯이 저는 검사님을 삼겠습니다"라고 예고한다. 황시목은 "서 검사님께도 어떠한 변고가 생기는지도 제가 지켜보고 있겠습니다"라고 말한다. 서동재는 솔깃하다. 

특히 이창준(유재명 분)이 서동재의 계획이 실패한 것에 대해 심하게 화를 낸다. 서동재는 이창준이 자신에게 물건을 던지는 폭력성까지 확인하고 마음을 달리 먹는다. 

영은수(신혜선 분)는 "검사장님한테 덮어 씌워요"라고 제안한다. 서동재는 "너냐?"라며 기싸움을 한다. 

황시목은 영은수도 이상하다. 황시목은 "내가 너를 믿어도 될까?"라고 묻는다. 영은수는 "물론입니다. 선배님"라고 우렁차게 대답하지만 이상하다. 

한편 황시목은 "드디어 머리가 나왔습니다"라고 말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