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 캡처>
▲ <사진=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당신은너무합니다'에서 강태오는 장희진과 정겨운을 계속 지켜보기 괴롭다. 엄정화는 전광렬에게 온갖 여성미를 과시하며 강태오를 어필한다. 윤아정은 최정원을 내세워 엄정화 흔들기에 들어간다.

2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에서 박현준(정겨운 분)과 정해당(장희진 분)이 결혼한다는 소식에 이경수(강태오 분)가 낙심한다. 

이날 '당신은너무합니다' 방송에서 유지나(엄정화 분)는 자꾸 속마음을 드러내며 불편해 하는 이경수를 달래기에 바쁘다. 유지나는 박성환(전광렬 분)에게 "나랑 경수한텐 당신밖에 없어요"라며 계속 꼬드긴다. 

박현준은 이경수를 다방면으로 압박한다. 박현준은 유지나가 자신을 꼬시는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너의 아버지는 내 손 안에 있어. 억울하면 남편의 사랑을 구걸하다 죽은 너의 엄마를 원망해라"라고 말한다.  
 
고나경(윤아정 분)은 이번 기회에 유지나와 이경수의 힘을 약하게 만들 생각이다. 남자를 좋아하는 유지나가 임철우(최정원 분)와 다시 만나게 할 생각이다. 고나경은 "나예요. 속도 좀 내야 겠어요"라고 묻는다. 

고나경과 유지나는 차를 타고 간다. 고나경은 "누구야?"라며 모른 척 한다. 유지나는 갑자기 "차 좀 세워줘"라고 말한다. 고나경은 "어딜 가시게요?"라며 모른 척 한다. 

성경자(정혜선 분)는 박현준에게 "정해당이랑 결혼해. 대신 필름 내놔"라고 말한다.  

고나경은 유지나에게 약을 올리면서 "어쩌자고 그런 사진을 찍히셨어요? 도련님 신학 대학에 보내는 게 어때요?"라고 말한다. 화가 난 유지나는 오렌지주스를 고나경에게 뿌린다. 앞서 박성환은 이경수에게 경영학 공부를 시키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이경수는 박성환에게 "어떻게 사랑하는 여자를 형수로 생각하며 살 수가 있겠습니까?"라고 반문한다. 그러나 박성환은 "너는 할 수 있어. 내 아들이 됐으니까"라고 말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