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일일드라마 '돌아온복단지' 캡처>
▲ <사진=MBC 일일드라마 '돌아온복단지'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돌아온복단지'에서 강성연은 이정길 앞에서 이혜숙과 송선미를 추궁한다. 이정길이 봐도 이혜숙이 수상하다. 이주우는 박인환이 이필모 사고에 대해 캐묻는 것이 귀찮아 밀어 버린다. 박인환은 머리를 다친다.

28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복단지'에서 복단지(강성연 분)는 박회정(이정길 분) 덕분에 은여사(이혜숙 분)를 만난다.

이날 방송되는 '돌아온복단지'에서 박회장은 박서진(송선미 분)에게 집으로 찾아온 복단지에게 문을 열어주라고 한다.

복단지는 은여자, 박서진, 박회장, 박재진(이형철 분), 홍란영(고은미 분)이 있는 곳에서 "사모님께서 왜 신화영(이주우 분) 그 여자를 만나고 계셨는지 알아야 겠어서 왔습니다"라고 묻는다. 박서진이 당황해 "복단지 씨 나하고 얘기해요"라고 하지만 늦었다. 박회장이 "사실이냐고"라고 캐묻는다.

한정욱(고세원 분)은 박재진에게 "오민규 씨 누가 죽인 겁니까?"라고 묻는다. 박재진은 오민규 교통사고를 캐고 다니는 한정욱 때문에 불안하다.

한정욱은 박재진과 신화영이 사고를 낸 곳을 지나간 차를 찾는다. 한정욱은 "오민규 씨 사고 관건은 사고 현장을 목격했던 제3의 차입니다. 그 차를 좀 찾아 주십시오"라고 말한다.

한편 오학봉(박인환 분)은 복단지와 함께 신화영에게 따진다. 오학봉이 "경찰서 가서 밝혀"라며 신화영에게 요구한다. 신화영은 귀찮아서 오학봉을 벽으로 밀친다. 오학봉은 머리를 부딪혀 정신을 잃는다. 복단지는 오학봉이 쓰러지자 "아버지"라며 놀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