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 체험 놀이·경품 행사 진행

NS홈쇼핑은 내달 3일 경기 성남 판교화랑공원에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은 내달 3일 경기 성남 판교화랑공원에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NS홈쇼핑은 내달 3일 경기 성남 판교화랑공원에서 ‘2017 환경의 날 생태 환경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과 체결한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의 일환으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놀이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태어나고, 놀고, 먹고, 사랑하고, 나누고’ 등 5개 테마의 마당에 총 26개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장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친환경 화분 제작, 지렁이 모형 만들기, 이끼 재배 등 자연 체험 활동은 물론 딸기 방향제와 씨앗 브로치 만들기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NS홈쇼핑은 경품 증정 게임, 페이스페인팅 행사를 진행하고 멸종위기 동물을 주제로 한 인형극 ‘정글북’ 공연을 선보인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도시인에게 생태 환경적 삶 실천을 돕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사회에 ‘자연의 감동’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