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급 성능에 접이식 기능까지 추가된 JMW 드라이기 ‘맥스’ (MF5002B) 판매



㈜제이엠더블유 (이하 JMW)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71개점 매장에 추가 입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JMW는 전문가급 성능의 헤어드라이어를 지난 12월, 올리브영 명동 본점과 부산 광복 본점에 동시 입점했으며, 강력한 바람세기를 자랑하는 JMW 드라이어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전국적으로 입점을 확대했다. 

이번 71개 매장에 입점되는 제품은 ‘JMW 맥스’ (MF5002B)로써, 전문가급 성능은 유지하되 기존에 크고 보관이 어려웠던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접이식 기능까지 추가된 제품이다. 따라서 깔끔한 보관은 물론 휴대성을 높였으며, JMW가 자랑하는 일명 ‘항공기 모터’라 불리는 ‘BLDC 모터’가 장착되어, 일반 가정용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강력한 바람과 미열 없는 차가운 냉풍, 미세유해물질 차단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한다.

추가 입점 매장 중 전주중앙점의 경우,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M5001A’와 경제적인 가격에 여심을 사로잡는 베이비 핑크 색상의 ‘M3405D’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JMW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울, 경기 36개 매장과 기타 지역 및 지방 35개 매장에 추가 입점하게 되었다”며 “오프라인 유통망이 확대됨에 따라 앞으로 JMW 드라이기를 보다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