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이지ELS영어학원은 방학특강 개강 전에 교재증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예약 후 방문하는 방문객에게는 교재증정과 수강료 할인뿐만 아니라 상품권 증정의 혜택을 준다.

토익전문 이지ELS영어학원은 한국인 강사진은 물론 5명의 원어민 강사진이 포진해 있으며 단계별 영어회화 수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ELS영어학원 관계자는 “수도권과 달리 광주에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영어학원이 많지 않다”며 “수준별 시스템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토익 등 공인영어 시험의 고득점과 말문이 트이는 영어회화를 돕는 강의를 하며 지방이라고 해서 비대칭적인 교육환경에 놓이지 않도록 양질의 교육을 선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광주에서도 제대로 된 영어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적극 알리고 싶다”라며 예비 수강생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이지ELS영어학원은 성인반, 왕기초반, 주말반 등 다양한 클래스가 개설됐다. 영어회화, 토익, 토익스피킹 등 전 과목에서 수준별 학습과 프리타임으로 운영하고 있다.

예약 후 방문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혜택을 주고 있다고 하니 공부를 계획하는 학생들은 방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