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이벤트 통해 티켓 증정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와 함께 ‘볼 빨간 사춘기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신세계디에프 제공>
▲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와 함께 ‘볼 빨간 사춘기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신세계디에프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와 함께 ‘볼빨간 사춘기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순수하고 솔직한 미니 콘서트’라는 주제로 신예 그룹 ‘볼빨간 사춘기’의 토크쇼와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우주를 줄께’ 등 상반기 5개 히트곡으로 구성된다. 토크쇼에서는 볼빨간 사춘기가 팬들이 적어 낸 질문 포스트잇을 뽑고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준다.

신세계면세점은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티켓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페이스북 페이지 신규 팔로워와 기존 팔로워 중 댓글에 참여 의사를 밝히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제공 받을 수 있다.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VIP 고객)에게는 콘서트 티켓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