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사이트 MS하우징이 5월 15일, 서울 노원구 인테리어 업체인 Re:Born Design을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하여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이번 수상 업체는 지난 기간 동안 MS하우징의 TU제도를 준수하며, 고객들에게 친절과 만족스런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활동해 준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부분부터 토탈 인테리어까지 모든 인테리어 무료 비교 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MS하우징은 전국 600여 개의 회원사를 보유하여 전국 견적이 가능하며 중개수수료가 없어, 같은 비용에 더 합리적인 공사를 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MS하우징은 고객이 견적을 남기면 실시간으로 사이트에 접수되며 해당 지역의 공사가 가능한 업체리스트가 발송될 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기간이 함께 표기된다. 또한 자체 ‘TU제도’ 시행을 통해 지속적인 업체 모니터링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증정이 불투명하고 소비자 피해사례가 유독 많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회원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서울 노원구 Re:Born Design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