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div>
▲ KB국민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폴리뉴스 조현수 기자] KB국민카드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위시(Wish)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크게 ▲가위바위보 게임 ▲백화점 캐시백 및 상품권 증정 ▲생활 편의 업종 6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카드로 결제 시 나들이 업종 캐시백 등 네 가지 분야로 나뉜다.

우선 ‘가위바위보 게임’ 이벤트는 KB국민카드로 건당 3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이 내달 2~31일 까지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하면 최대 10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기간 중 10회 이상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으로 ‘G4 렉스턴’ 자동차도 증정한다. 또 KB국민카드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별도 추첨으로 50만 원 상당의 가족 여행비 지원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백화점에서는 KB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5만 원 상당 상품권 증정 및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백화점에서 KB국민카드로 20만 원 결제 시 1만 원, 40만 원 이상은 2만 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각 백화점에 따라 실적 기준금액과 캐시백 금액은 차이가 있다.

KB국민카드는 56개 주요 생활 편의업종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백화점이나 대형 의류쇼핑센터에서 항공사, 호텔 병원, 슈퍼마켓 등 생활과 관련된 업종을 이용할 때 2~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로 쇼핑 및 나들이 업종을 이용하면 7000원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말까지 ▲백화점 ▲대형할인점 ▲대형 의류쇼핑센터 ▲패밀리레스토랑 ▲놀이공원 5개 업종 합산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7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