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는 다양한 문화 및 편의시설이 즐비하고 있어 대구의 중심지로 불리는 곳이다. 그만큼 높은 질과 맛을 갖춘 맛집이 에워싸고 있는데, 그중 대구 수성구 범어동 소재 맛집 서울식육식당 1+등급의 한우만을 고집하는 한우숯불구이 전문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집은 1+등급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좋아하는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돈다는 말이 어울리는 맛집이다. 메뉴로는 안창살, 특갈비살, 꽃등심 등 한우1+등급으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등급이 높은 만큼 고기의 질과 맛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찜갈비, 한우찌개, 고기와 어울리는 냉면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주문을 하고 나면 나오는 밑반찬들까지 입맛 저격으로 백김치, 단호박 찜, 소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절임 반찬 등 남녀노소 또한 아이들마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상등급의 한우를 자랑하는 서울식육식당은 한우뿐만 아니라 찜갈비도 유명하다. 찜갈비는 본점만의 특별한 양념으로 조리되는 특식이며, 다 먹은 후 어린 시절처럼 밥과 양념을 비벼먹으면 한층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포장도 가능하여 여행을 가서도, 집에서도 맛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매장은 홀과 룸으로 나뉘어 있어 편한 자리로 선택하여 앉을 수 있으며, 또 넓다 보니 각종 모임이나 회식, 단체식사에 적합한 맛집 장소로도 추천되고 있다.

 

범어동 맛집 서울식육식당 관계자는 “혼밥이 문화화 되고 있는 요즘 홀로 밥 먹는 분들을 위해 된장찌개정식, 한우국밥, 한우불고기뚝배기, 한우육회비빔밥 등과 같은 1인메뉴도 제공하고 있다”며 “소고기국의 경우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고”고 전해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