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지난 21일 충남 태안 일대에서 ‘2017 Sh수협은행과 함께하는 해안누리길 탐방’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 Sh수협은행이 지난 21일 충남 태안 일대에서 ‘2017 Sh수협은행과 함께하는 해안누리길 탐방’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폴리뉴스 강준완 기자] Sh수협은행이 충남 태안 일대에서 충청지역 VIP고객 30여 명을 초청, ‘2017 Sh수협은행과 함께하는 해안누리길 탐방’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에 열린 이번 행사는 몽산포 탐방안내소~네이처월드까지 약 8Km의 솔모랫길을 함께 걸으며 서해안 절경을 감상하는 프로그램이다. 200만 송이 튤립이 만개한 태안 세계 튤립축제와 몽산포 주꾸미 축제장도 찾아 화사한 봄내음을 느끼는 시간이 준비됐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우수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함께 소통한다는 의미 외에도 소중한 우리 바다와 해안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마련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등 지역 상권과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h수협은행은 오는 연말까지 각 지역별로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며, 이밖에도 여름철 고객초청 행사인 ‘썸머페스티벌’ 등 다양한 어촌체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