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제공>
▲ <사진=우리은행 제공>

[폴리뉴스 강준완 기자]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뮤지컬 티켓 등 푸짐한 경품과 주거래 고객뿐만 아니라 해당 가족 모두까지 다양한 금융 혜택을 주는 내용으로 만들어졌다. 
 
이벤트 기간 중 우리은행을 방문하여 위비SUPER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1000매가 제공된다. 

우리카드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5만 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도 ‘CGV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2500매가 제공된다.
 
또 위비SUPER주거래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연금이체·공과금이체 등 주거래 고객 조건을 충족한 고객과 가족에게는 위비SUPER주거래예금Ⅱ 가입시 연 0.1%p 금리가 우대(최고 연2.0%)된다. 우리은행 이용수수료와 다른 은행 이용수수료가 각 월15회, 월5회 면제되는 것은 보너스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금리 및 수수료 혜택에 고객이 선호하는 경품 및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