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오토큐 대표 초청…진정성 있는 소통 기반으로 동반성장 다짐

기아자동차가 23일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강원도 원주시 소재)에서 서비스협력사 ‘오토큐’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7 서비스협력사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미래 서비스 변화 대응을 위한 도전과 협력’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들과 전국 824개소 오토큐 대표 등이 참석해 미래 서비스 비전 공유의 장을 열고 미래 경쟁력 강화의 의지를 다졌다.<사진=기아자동차 제공>
▲ 기아자동차가 23일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강원도 원주시 소재)에서 서비스협력사 ‘오토큐’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7 서비스협력사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미래 서비스 변화 대응을 위한 도전과 협력’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들과 전국 824개소 오토큐 대표 등이 참석해 미래 서비스 비전 공유의 장을 열고 미래 경쟁력 강화의 의지를 다졌다.<사진=기아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박재형 기자] 기아자동차가 23일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서비스협력사 ‘오토큐’ 대표자들을 초청해 ‘2017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서비스협력사 변화실천 결의대회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맞춰 고객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다짐하고 기아차와 협력사 간 동반성장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미래 서비스 변화 대응을 위한 도전과 협력’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부사장을 비롯한 기아차 임직원들과 전국 824개소 오토큐 대표 등이 참석해 미래 서비스 비전 공유의 장을 열고 미래 경쟁력 강화의 의지를 다졌다.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서 오토큐 대표들과 함께 다가올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기반 서비스 리더십 확보 ▲거점 경쟁력 강화 등을 주제로 한 서비스 비전을 공유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과 혁신적 가치 제공을 위해 도전하고 변화할 것을 결의했다.

이와 더불어 기아차는 향후에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기반으로 오토큐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해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행의 길을 걷기로 약속하고 ‘2017년 서비스협력사 지원정책’을 발표했으며 우수 서비스협력사에 대한 시상도 실시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디지털 기반의 서비스 리더십 확보 등 또 한 번의 새로운 도전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AUTO Q’와 함께 주도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서비스협력사 오토큐의 고객 최우선 마인드와 우수한 정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자동차 AS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