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생명 제공>
▲ <사진=NH농협생명 제공>

[폴리뉴스 강준완 기자] NH농협생명이 제2기 고객패널을 이달 31일까지 15명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5~9월까지 5개월간 온·오프라인에 걸쳐 ▲월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체험활동(콜센터, FC지점 등) ▲모니터링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패널들의 제안과 아이디어는 해당 부서에 전달되며, 검토 후 회사 정책이나 서비스 개선에 반영한다.
 
패널들은 활동비로 매월 20만 원을 지원받으며, 활동과 아이디어 우수자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고객패널 제도는 NH농협생명이 강조하고 있는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해 ‘제1기 고객패널’을 운영하여 750여 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고객서비스 전반에 반영한 바 있다.
 
NH농협생명 김기주 상품영업총괄부사장은 “고객패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여지는 농협생명의 이야기를 듣고, ‘NH고객행복서비스’를 점검하고 발전시키는 좋은 양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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