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이소]원유철"유라시아 큰길,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력 불어 넣을 것"

실시간 뉴스

    지난 6일 대선 출마를 선언한 자유한국당 원유철 의원을 23일 여의도 국회의원 회관에서 폴리뉴스 김능구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를 마치고 국민들에게 보내는 희망의 메시지 들어보이소~

    이번 대선에 든든한 대통령 강한 대한민국 슬로건을 가지고 나온 자유한국당에 원유철 의원입니다.

    대한민국은 위기 때마다 국민이 중심에 서서 고비고비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서 위대한 대한민국을 탄생시켜습니다.

    일제시대와 6.25전쟁이라는 이런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가면서 세계역사상 유래가 없는 가장 빠른 시기에 빠른 속도로 산업화와 민주화 선진화를 이루어 내셨습니다. 

    한강의 기적이리는 경제성공신화도 만들어냈습니다. 이런 대한민국이 사상 유래가 없는 미중의 복합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이 원유철 의원이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의 총체적 위기인 안보 경제 국가리더십의 위기를 잘 극복해서 새로운 대한민국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제가 구체적인 대한민국의 미래비전인 유라시아 큰길을 통해서 대한민국의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 활력을 불어넣어 대한민국을 동북아의 중심국가 세계에서 우뚝서는 중심국가가 될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많은 경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