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스터피자 제공>
▲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폴리뉴스 이해선 기자] 미스터피자는 대왕홍새우와 홍게살이 만난 명품 씨푸드 피자의 결정판 ‘홍크러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스터피자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홍크러쉬 피자는 수퍼사이즈의 대왕홍새우, 100% 동해산 홍게살 등 고급스러운 해산물이 토핑된 역대급 프리미엄 씨푸드 피자다. 

대왕홍새우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아하는 재료인 새우 중에서도 입안을 가득 채우는 크기로 그릴에 구워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과 구운 풍미를 제대로 살렸다. 

홍게살은 피자 한 조각마다 먹음직스럽게 한 줌씩 듬뿍 올리고 씨푸드 시즈닝을 가미해 감칠맛을 살렸다. 여기에 랍스타 껍질과 크림치즈로 만든 특제 비스크소스로 마무리해 깊은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묵직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미트토핑과 페퍼로니, 부드러운 맛을 더해 줄 리코타치즈 등을 올려 피자의 다채로운 맛을 경험케 한다.

이번 신제품은 명품 씨푸드피자의 결정판답게 대왕홍새우를 도우 위에 세운 후 홍게살을 풍성하게 올려 해산물로 만든 왕관과 같은 화려한 비주얼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7900원, 라지 사이즈 3만5900원이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홍크러쉬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최대 약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 세트 행사, 홍크러쉬 피자 온라인 주문 시 홈샐러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홍크러쉬는 씨푸드 토핑의 명품이라 할 수 있는 대왕홍새우와 홍게살을 활용해 기존 피자와는 격이 다른 씨푸드 피자로 탄생하게 됐다”며 “홍크러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씨푸드 피자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