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와 MOU

한국투자증권 유상호 사장(앞줄 오른쪽 두번째),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 티에리 라루폰 사장(앞줄 왼쪽 첫번째)이 21일 프랑스 파리에서 유럽 부동산 투자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 한국투자증권 유상호 사장(앞줄 오른쪽 두번째),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 티에리 라루폰 사장(앞줄 왼쪽 첫번째)이 21일 프랑스 파리에서 유럽 부동산 투자 전략적 사업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폴리뉴스 강준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프랑스 파리에서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와 유럽 부동산 투자를 위한 전략적사업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유럽 각국의 부동산 투자물건 선점 ▲시장정보 및 업무지원 제공 ▲유럽 내 부동산 대체투자 역량 극대화 등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는 글로벌 금융그룹인 BNP파리바 산하 부동산 종합서비스 회사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국가에 구축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220억 유로(원화기준 약 28조 원) 규모의 부동산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양사의 장점을 활용한 시너지 극대화로 다양한 유럽부동산 투자상품에 국내 투자자들이 좋은 투자기회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