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첫사랑' 캡처>
▲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첫사랑'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다시첫사랑'에서 김승수는 박정철이 명세빈과 친하면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김승수는 백민희의 악행을 멈추게 하고 싶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첫사랑'에서 최정우(박정철 분)는 백민희(왕빛나 분)가 낳은 차혜린(엄채영 분)을 보고 흔들린다.

이날 방송되는 '다시첫사랑'에서 최정우는 "아직 모르겠어. 근데 내 딸이다 싶으니까 좀 이상하던데"라고 고백한다. 차혜린은 최정우를 좋아해서 보자마자 "아저씨"라며 달려와 안긴다. 최정우는 흔들린다. 

이하진(명세빈 분)은 김영숙(서이숙 분)에게 "굉장히 유치하시네요. 아무리 힘이 있어도 세상의 모든 회사에 압력을 넣을 순 없습니다"라고 항의한다. 김영숙은 "선물 하나 보냈다. 도착했나본데"라고 해 최정우의 심기가 불편하다.

차덕배(정한용 분)는 김말순(김보미 분)에게 "진짜 원하는 게 주식이야? 대신 나도 조건이 있어"라고 말문을 연다. 

차도윤(김승수 분)은 "난 최정우 씨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진이한테 좋은 사람으로 남을 자신 있습니까?"라고 묻는다. 최정우는 차혜린 때문에 선뜻 대답하지 못한다.

한편 차도윤은 백민희에게 "양심도 없습니까? 미안하지도 않아요? 그만해"라고 소리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