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투시도.
▲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투시도.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금강주택은 오는 24일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지구 B7블록에 공급하는 ‘울산송정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1층, 7개 동, 전용면적 84㎡ 544가구로 구성돼 있다. 주택형별로  84㎡A 241가구, 84㎡B 259가구, 84㎡C 44가구로 이뤄진다.

송정지구는 울산에서 신주거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어 실수요자의 관심이 많은 곳이다. 지난해 하반기 분양된 4개 단지 2278가구에는 총 4만9904명이 청약을 신청해 평균 경쟁률이 21.9대 1에 달했다.

송정지구는 울산공항과 동해남부선 송정역(오는 2018년 개통)이 인접해 있다. 동측에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이어진 오토밸리로가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남측에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과 북구모듈화 일반산업단지 등이 자리하고 있다.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 인근에는 동화산과, 동천강, 송정천, 송정박상진호수공원 등이 위치하고 있다. 특히 B7블록은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단지 북측에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편의시설도 대거 포진하고 있다. 중심상업지구가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진장동에 위치한 농협하나로마트와 코스트코코리아, 롯데마트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학교시설은 중학교가 단지와 접해 있고 화봉초를 비롯해 초등·고등학교 부지가 도보권에 있어  통학환경이 좋다.

금강펜테리움 그린테라스는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판상형으로 지어진다. 금강주택이 남양주 다산신도에서 선보여 큰 호평을 받은 5베이 룸테라스 설계(일부가구)도 적용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보육시설, 도서관, 독서실 및 키즈북카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97-2번지에 마련되며 오는 24일 개관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분양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