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예능 '백종원의3대천왕' 캡처>
▲ <사진=SBS 예능 '백종원의3대천왕'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백종원의3대천왕'에서 토니안과 SES 슈가 출연한다. 토니안은 이시영의 모습에 호감을 보인다. 김지민과 슈, 이시영은 SES 히트곡 춤을 추기 위해 분장을 하면서 깜짝 놀라게 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백종원의3대천왕'에서 김준현은 "전국찌개열전"이라고 소개한다.

이날 '백종원의3대천왕' 방송에서 SES의 슈와 HOT의 토니가 출연해 찌개 먹방을 공개한다. 슈는 이시영, 김지민과 같이 SES의 데뷔곡 아임유어걸(I'm your girl) 무대를 재현한다. 김준현은 "실례가 안 된다면 세 분이서 SES 무대를 보여주실 수 있는지"라고 조심스럽게 묻는다. 

김지민은 "저 바다 씨 머리 좀 할게요"라며 아임유어걸(I'm your girl) 때 바다가 했던 분장을 따라한다. 이시영 역시 슈의 모습을 따라하며 앞머리를 내린다.  

이시영은 찌개 달인의 비밀을 따라 해본다. 이시영은 호박을 깎아서 버부리는 과정을 한다. 토니안은 "이시영 씨. 언제 시간 되면 강원도 한 번 가시면 어떨까"라고 말한다. 토니안의 어머니는 강원도에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이시영은 직접 호박을 토니안에게 먹여준다. 

또한 토니안은 HOT의 캔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면서 "제가 마흔 살에 홍삼 캔디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