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기 드라마 ‘도깨비’가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에 따라 ‘도깨비’ 주요 촬영지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중,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인천 ‘도깨비’ 촬영지와 인근 맛집을 찾아보자.

▶ 인천 한미서점

‘도깨비’에서 공유가 김고은의 머리를 쓰다듬은 곳이 바로 배다리 헌책방 거리의 한미서점이다. 이곳은 외부 노란 인테리어와 내부의 감성적인 분위기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이곳은 실제로 중고서적을 사고, 파는 곳으로 다양한 책 구경도 하고 맘에 드는 책을 구매할 수 있다. 매우 저렴한 가격을 장점으로 몇몇 신간과 아기자기한 수공예품도 판매하고 있다.

▶ 송도 센트럴파크

저승사자 이동욱이 강렬한 포스와 등장하는 장소가 바로 이곳 송도 센트럴파크 앞이다.

이곳은 인근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산책로가 있는 곳으로 동북아 무역 타워의 독특한 모습과 잘 조성된 산책로를 거닐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가 진후에는 주변으로 고층 빌딩에서 쏟아지는 조명이 화려한 야경을 연출한다.

▶ 인천 주문진대게회타운

인천에서 동해안 특산물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인천 대게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이다.

해당 업체는 주문진의 ‘유진호’에서 매일 조업한 대게와 해산물을 당일 직송해 고객에게 판매하는 선주 직판 업체로 서해에서 동해의 최상급 대게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대게 주문 시 활어회와 물회, 게딱지 밥, 피문어, 멍게, 간장 새우, 가오리찜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함께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최상급 대게를 현지에서 먹는 것처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며 “신선한 해산물과 담백하고 고소한 대게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가족 모임은 물론 직장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