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전수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아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NEW START 이벤트’를 실시하고 설 연휴 기간 무상 점검도 실시한다.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서 ▲배터리를 교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 원권 오토솔루션 정비 쿠폰 지급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 5만 원권(4본 기준) 신세계 상품권 증정 ▲터보 엔진오일 교체 시 해당 기간 중 20% 할인혜택 제공 ▲엔진 세정제 1만 원 할인 등의 푸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안전하게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언제나 고객의 안전과 품질을 우선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은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소고로 휴게소에서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 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4개 고속도로 휴게소인 천안삼거리휴게소(경부), 문막휴게소(영동), 함안휴게소(남해안), 화성휴게소(서해안)에서 상·하행선을 나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설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 (제논, LED 램프 제외) 교환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