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스포츠
▲ SBS스포츠

[폴리뉴스 이나희 기자] 평창 기대주들의 금메달 급 활약을 오는 주말 7시간 연속으로 방영된다.

SBS스포츠는 썰매 불모지에서 기적처럼 새 역사를 써 나가고 있는 봅슬레이와 스켈레톤 메달 도전을 포함해, 빙상 종목을 대거 확대 편성한 '빙상 위크(week)'를 준비했다.

비인기 종목으로 꼽히는 봅스레이, 스켈레톤을 주말 주요 시간대에 생중계 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약 7시간 연속으로 동계 종목을 방송한다.
 
오는 7일에는 윤성빈 출전 16-17 IBSF(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월드컵 3차 스켈레톤 경기를 오후 5시 25분부터 생중계 한다.

오후 9시 25분부터는 2인 봅슬레이 경기가, 8일 오후 5시 50분부터는 4인 봅슬레이가 생중계 된다.

2인 봅슬레이에는 세계 정상급 기량을 뽐내는 원윤종-서영우 조가, 4인 봅슬레이 경기에는 2차 대회에서 역대 최고 성적으로 메달 가능성을 보여준 원윤종-김진수-오제한-전정린 조가 출전할 예정이다.
 
이번 '빙상 위크' 편성은 열악한 환경을 딛고 월드컵 메달을 일구며 평창을 향한 발걸음을 계속하고 있는 봅슬레이-스켈레톤 대표팀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7일과 8일, 봅슬레이-스켈레톤 외에도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들의 올 시즌 활약상을 오후 1시부터 연속으로 편성해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