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 캡처>
▲ <사진=MBC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쇼핑왕루이'에서 서인국이 몰래 남지현을 지키다가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 서인국은 아픈 남지현 옆에 있지 못하자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루이'에서 루이(서인국 분)가 원래의 위치로 돌아간 것을 고복실(남지현 분)이 확인한다.

이날 '쇼핑왕루이' 방송에서 고복실은 "루이야. 잘 지내고 있니?"라고 생각한다. 고복실은 회사에서 임원진들과 나오는 루이 모습을 몰래 지켜본다.

루이 역시 고복실을 그리워 한다. 루이는 "복실.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지내야 해"라고 생각한다. 루이는 고복실이 없는 집에 가서 치우고 정돈한다.

루이는 차중원(윤상현 분)에게 "복실. 잘 돌봐 주셔야 해요. 꼭이요"라고 부탁한다. 

비가 억수로 퍼붓던 날 고복실은 아프다. 루이는 우산을 쓰고 고복실의 집을 바라본다. 차중원이 고복실에게 뛰어가는 모습까지 보면서 자신도 아파한다.

루이는 김집사(엄효섭 분)에게 "저 브론메를롯 성으로 돌아갈래요"라고 말한다.

김집사는 "도련님이 사라졌어요"라고 놀란다. 백선구(김규철 분)는 "어디로 움직였는지 파악됐어요?"라고 묻는다.

한편 더러운 모습으로 길거리에 앉은 루이. 고복실은 달려가 "루이야"라며 걱정한다. 루이는 "나 알아요?"라고 묻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