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 캡처>
▲ <사진=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좋은 사람'에서 오미희가 돌변한 독고영재 때문에 슬퍼한다. 장재호는 현우성의 속마음을 몰래 엿듣지만 화가 가라앉지 않는다. 김현주는 오미희에 의해 어디론가 보내진다.

27일 방송되는 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에서 홍문호(독고영재 분)와 차승희(오미희 분)는 대립한다.

이날 '좋은 사람' 방송에서 홍문호는 "차승희. 당신 완전 미쳤어"라고 말한다. 석지완(현우성 분)이 홍문호 아들임을 알게 된 두 사람. 차승희는 "수혁(장재호 분)이 생각은 안 해? 수혁이도 당신 자식이야. 당신한테 하나뿐인 귀한 자식이라고"라고 매달린다.

홍수혁은 석지완이 홍문호의 아들임을 알고 큰 배신감을 느낀다.

석지완은 윤정원(우희진 분)에게 "분명 상처받았을 거예요. 언젠가 이런 일이 생길 줄 알고 일부러 밀어내고 거리를 뒀던 거였는데"라고 말한다. 그러나 홍수혁은 석지완의 진심을 엿듣고도 화가 난다.

차승희는 차만구(남경읍 분)를 불러 "전무 해임 공고 뜰 겁니다"라고 말한다. 차만구는 화가 나 "니가 뭔데 나를 내쫓아내?"라고 따진다. 그러자 차승희는 권력 욕심 가득한 표정으로 "몰라서 물으세요? 이 차승희가 주인이라고요"라고 대꾸한다.

한편 김은애(김현주 분)는 강제로 차에 태워진다. 김은애는 "이거 놔. 당신들 뭐야? 날 어디로 보내려는 거야? 차승희"라고 울부짖는다. 차승희는 "모든 건 다 내 뜻대로 될 거야"라고 자만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