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31일까지 KT올레샵ㆍ전국 KT매장에서 예약 판매 실시

KT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직영 온라인 KT올레샵 및 전국 KT매장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Be Y’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진=KT 제공>
▲ KT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직영 온라인 KT올레샵 및 전국 KT매장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Be Y’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진=KT 제공>
[폴리뉴스 박효길 기자] KT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직영 온라인 KT올레샵 및 전국 KT매장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Be Y’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KT는 Be Y는 Y24ㆍY틴 요금제를 통해 1020세대의 자유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제시해온 KT가 론칭한 전용 단말 브랜드로서,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3위 스마트폰 제조업체 ‘화웨이’ 제품인 Be Y폰과 Be Y패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Be Y폰은 5.2인치 FHD 디스플레이, 3GB램을 탑재했고 지문인식 기능까지 지원하며, 출고가는 31만6800원(VAT포함)이다. Be Y폰을 LTE 데이터선택 699요금제 이용 시, 공시지원금 27만6000원에 추가 지원금 15%까지 더하면, 실구매가는 0원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Y세대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KT는 이날부터 31일까지 올레샵 및 전국 KT매장을 통해 Be Y폰 사전예약가입을 실시하며,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화웨이 정품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 가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Be Y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KT는 31일 Be Y 광고모델인 래퍼 비와이와 KT의 프로젝트 아이돌 유닛 ‘Y틴’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우주소녀의 축하공연과 함께 ‘Be Y 론칭 파티(Launching Party)’를 진행하며, 이날까지 KT 올레샵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래퍼 비와이의 Be Y 티저영상은 이날부터 유튜브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T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슈퍼할부카드’로 Be Y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48만 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현재 출시한 통신사 제휴 카드 중 최대 수준이다. 또한 KT멤버십 포인트로 추가할인(할부원금의 5%, 최대 5만 원) 및 포인트파크를 통해 신용카드 포인트 등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Be Y 단말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전무)은 “Be Y폰과 Be Y 패드는 합리적인 소비와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Y세대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Be Y브랜드 론칭과 함께 젊은 세대들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며, 사전 예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