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정상명 기자] 우리카드가 8월 20~21일 이틀간 강남 JW메리어트 호텔에서 대형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웨딩박람회에서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 후 상담만 받아도 브론즈 목걸이를 증정하고, 허니문 정계약 시 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무료 제공,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즉석에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웨딩 박람회 사전 신청 후 방문 시 스타벅스텀블러·웨딩다이어리·마스크팩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사이에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쌍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깜짝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 후 웨딩 박람회 입점 가맹점에서 결제 시 최대 1.8% 캐시백과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을 모두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제공하는 카드 고유의 서비스와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첫 웨딩 박람회를 개최했을 때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도 기획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웨딩 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웨딩 박람회를 통해 우리카드 고객들이 결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