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1TV 일일드라마 '별난가족' 캡처>
▲ <사진=KBS 1TV 일일드라마 '별난가족'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별난가족'에서 이시아는 김진우와 데이트한다는 생각에 행복하다. 그러나 김진우는 심각하다. 박연수는 김진우의 소식을 듣자 얼굴에 화색이 돈다.

28일 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별난가족'에서 설공주(서유정 분)를 걱정하던 구경철(이주현 분)이 결정적인 증거를 잡는다.

이날 '별난가족' 방송에서 구경철은 설공주의 맞선남에게 "당신 사기 전과 다 확인했어. 설공주 씨에게 접근하는 이유가 뭐야?"라고 따진다. 맞선남은 진짜 좋아하는 것이라고 응수한다.

강삼월(길은혜 분) 앞에 구충재(강서준 분)가 나타나 애원한다. 구충재는 "우리 이렇게 헤어질 수 없잖아요. 어떻게 하루 아침에 사람 마음이 변해요?"라고 매달린다. 그러나 강삼월은 "이제 충재 씨한테 0.1%도 마음이 없어요"라고 잘라 말한다. 강삼월은 애초에 구충재가 부잣집 아들인 줄 알았다. 

설혜리(박연수 분)는 눈물 바람이다. 정주란(김경숙 분)은 "너 그렇게 가기 싫으면 유학 가지 마. 구 팀장 그 여자랑 헤어진대"라며 달랜다. 설혜리는 "그게 정말이야?"라며 눈물을 뚝 그친다. 

한편 강단이(이시아 분)는 구윤재(김진우 분)가 레스토랑으로 부르자 신이 난다. 강단이는 "혹시 오빠 프로포즈하려고 그러는 거야? 근데 오빠 나한테 할 말이 뭐야?"라고 묻는다. 구윤재는 망설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